바비소식

무점포 교육창업 에듀바비, 창업비 반값 이벤트 진행…선착순 10명 한정






무점포 교육창업 에듀바비, 창업비 반값 이벤트 진행…선착순 10명 한정


[문학뉴스=한수아 기자] 대한민국 대표 과외 브랜드 에듀바비가 2017년 지사 모집을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창업 비용을 50% 인하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에듀바비의 창업비 반값 이벤트는 에듀바비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초기 부담을 덜어주고 안정적인 정착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혜택 대상자는 선착순 10명이며, 기존 창업비용 대비 50% 인하된 조건으로 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


19년의 노하우를 통해 교육 사업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자라도 안정적으로 빠르게 안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업점 지원책이 마련되어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소자본 창업의 경우 본사의 실제 사업에 대한 운영 경험과 방안을 보고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며, 사업 아이템 선정은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이 가운데 에듀바비는 저렴한 창업 비용으로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사업 아이템으로 놀라운 매출 성장과 다양한 교육 사업 영입으로의 확장세를 보여주며 대한민국 국회 교육위원장 표창, 신지식인 선정, 대한민국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미래경영인대상, 국세청 선정 경영혁신성장기업 선정, 여가부선정 가족친화우수기업 8년연속 수상 등 다양한 성과를 내며 오프라인 과외 1등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에듀바비는 단순한 성적 향상에 그치지 않고, 학생들의 정서와 심리까지 어루만지는 통합형 정서 중심 과외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과외 브랜드로, 상담심리학을 전공한 에듀바비 최세환 대표는 최근 업계 첫 기업부설 교육심리연구소를 설립하고, 아이들의 학습과 더불어 마음까지 함께 관리하는 국내 유일의 과외브랜드로 아이들의 학습 동기를 높이고, 장기적인 학습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며 학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와 재등록률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에듀바비는 과외 외에도 원어민영어, 중국어, 일본어, 화상과외, 인터넷강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론칭하며, 브랜드별 별도의 영업점 모집 없이 모든 에듀바비 영업점에 무상으로 브랜드 판권을 제공함으로써, 에듀바비 지사및 지점은 과외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교육 사업을 통해 수익을 다각화시켜 운영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에듀바비 최세환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히 비용 할인이 아닌 과외브랜드를 넘어 지역내 교육 컨텐츠 유통의 허브로 만들겠다는 취지로 기획된 것”이라며 “함께하는 모든 파트너가 지역 내에서 진정성 있는 교육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밀착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번 창업비 인하 이벤트는 6월부터 시작되며, 선착순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파트너는 에듀바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브랜드 대표 번호를 통해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기사원문보기

[문학뉴스=한수아 기자]